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2023년 시무식 개최

작성자
김인설
조회
1166
작성일
2023.01.02
첨부
2023년 시무식 개최


- 협조상 및 대학업무 유공자 표창 수여

2023년 새해를 맞아 대학 발전을 위한 노력을 다짐하고, 우수 직원 등에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2023년도 시무식’ 행사가 1월 2일 본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시무식은 총장 및 보직자,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협조상 및 대학업무 유공자 표창, 총장 신년사,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대학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주어지는 협조상은 △권오준(최고경영자과정) △이재형(최고경영자과정) △김광호(제50보병사단 120여단 3대대) △홍성원(육군대학) △이현경(육군학생군사학교 제152 학생군사교육단) 등 5명이 수상했다.
  
대학 업무유공자에게 주어지는 공로상은 △총무과 김명희 △총무과 김연희 △총무과 허정숙 △시설안전과 임관혁 △시설안전과 김영회 △생활관 장숙현 △평생교육원 한지수 △공동실험실습 조수현 △산학협력단 이경복 △산학협력단 윤가람 등 총 10명이 받았다.

곽호상 총장은 신년사를 통해 “학령인구 감소와 재정난이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준비한 각종 국책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교육과 연구, 산학협력에 투입할 재원을 확충했을 뿐만 아니라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등 대학의 위상을 높일 새로운 일을 기획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준 구성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올 한해 우리 대학의 혁신 의지와 본질적인 교육, 그리고 연구 경쟁력을 강화하여 금오공대가 세계적인 대학으로 도약을 시작하는 원년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강당 밖 로비에서 시무식에 참석한 대학구성원들 간 신년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