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생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종합 공지사항

[사무국]학내 소독(방역) 재안내 및 손소독액 비치 안내(코로나19)

작성자
관리자
조회
4558
작성일
2020.03.05
첨부

0304_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D)-19_관련_학내_방역_계획(학내알림).hwp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발생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학내 소독(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 협조바라며, 추가 비치된 엘리베이터내 손소독액을 활용하여 개인 위생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독방법 및 실시 시기 등


구분

실시방법

실시 시기 및 주기

시행주체

일상


소독

수시

접촉이 빈번한 시설의 표면에 대한 소독 실시


- 엘리베이터 버튼, 손잡이 레일, 현관 손잡이 등

'20. 2. 25. ~ 상황 종료 시


- 평일, 12회 소독

재산관리팀

일일

학교 전체 공용시설에 대한 소독


- 행정실, 엘리베이터, 현관, 계단, 복도 등

'20. 2. 25. ~ 상황 종료 시


- 06:00~09:00(3시간)


- 평일, 1일 1회 소독

전문소독업체

정기 소독

관계법령에 따른 학교 전체 소독(5)


- 관련:감염병예방법51조 및 시행규칙 제36

'20. 3. 28.() ~ 3. 29.()


- 08:00~18:00(10시간, 2일간)

전문소독업체

임시 소독

행사 개최 시


(시설임대 포함)

다수 이용 시설에 대한 소독

상황 발생 시

전문소독업체

감염 발생 시

감염증 노출 공간에 대한 소독


 . 협조사항


   1) 학내 소독 시 학교 전체 공용시설물 개방에 따른 보안 관리 철저


   2) 접촉이 빈번한 사무실 책상, 조명 조절 장치, 키보드 마우스 등은 소독액(락스 등)을 사용하여 12회 부서 자체 소독 요망

        세부 소독방법 붙임 참조

   3) 엘리베이터 출입 및 버튼 동작 시 비치된 손소독제 등을 사용하여 개인 위생 철저


    

붙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학내 방역 계획 1




- 사무국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