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1-1학기 생활관(기존관, 오름관) 입사 신청 안내
- 작성자
- 박세권
- 조회
- 12154
- 작성일
- 2010.11.30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1-1학기 생활관(기존관, 오름관) 입사 신청 안내
생활관을 신청하는 학생은 신청전에 학적부의 연락처를 정정하십시요 |
■ 선발대상
입사생의 선발 대상은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로서 직전학기 학업성적 평점 평균이 해 당년도 3.0이상인 자를 선발한다.
∙학부(전공), 학년별 배정인원에 따른 성적순으로 학부(과)장이 추천한 자.
∙대학원생으로서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자.
∙국민기초생활보호수급자, 지체부자유자, 국가유공자자녀, 생활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
∙생활관자치회 임원으로서 생활관장의 추천을 받은 자.
∙소속장(학생과, 기획협력과, 학군단, 신문방송사)의 추천을 받은 자.
∙외국인유학생, 어학연수생 등은 소속 부서장의 추천을 받은 자.
■ 입사자격 제한
∙휴학중인 자.
∙생활관 사생수칙을 위반하여 경고 또는 퇴사처분을 받은 자.
∙학사 및 학칙에 의한 징계처분을 받은 자.
∙신청자의 보호자 주소지가 구미시인 자.(읍, 면지역은 제외)
∙졸업유예자는 선발에서 제외
기존관 및 오름관 입사 신청안내 |
||||
1. 기존관과 오름관의 신청기간이 동일하며, 각각의 생활관을 2중 지원할 수 없음 |
||||
신청기간 |
2010. 12. 6(월) 09:00 ~ 12. 17(금) 17:00 |
|||
신청장소 |
인터넷 접수(www.kumoh.ac.kr 원스톱서비스) |
|||
선발방법 |
신청자 소속 학부(과)별 배정인원의 성적순 |
|||
선발인원 |
기존관 |
남학생 894명, 여학생 320명, 1인실 10명 계 : 1,224명 |
||
오름관 |
남학생 290명, 여학생 130명, 장애우 6명 계 : 426명 |
|||
입사자 선발 의뢰 |
2011. 1. 6(수) ~ 1. 12(수) ← 학부(과) |
|||
1차 |
합격 발표 |
2011. 1. 17(월) 11:00 → 등록 문자발송 |
||
납부기간 |
2011. 1. 18(화) ~ 1. 21(금) 은행 마감시간까지 |
|||
2차 |
합격 발표 |
2011. 1. 24(월) 11:00 → 등록 문자발송 |
||
납부기간 |
2011. 1. 25(화) ~ 1. 28(금) 은행 마감시간까지 |
|||
※ 납부기간내에 미등록자는 별도의 통보없이 합격 취소하고 차순위자 선발함. |
||||
생활관비 |
기존관, 오름관 |
등록기간 전까지 추후고지 |
||
개사기간 |
2011. 2. 27(일) ~ 6. 21(화)11:00(114일) |
|||
합격자 확인 |
본인이 원스톱서비스에 로그인하여 합격 여부 확인 |
|||
납부고지서 출력 |
원스톱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출력 |
|||
납부장소 |
농협중앙회 전국지점(단위농협 포함) 및 학교 농협 |
|||
추가선발 (신입생 여석 포함) |
2011. 2. 9(수)(예정) |
․종전 : 접속순(선착순)으로 선발(성적 무관) |
||
․변경 : 학부 구분없이 신청자의 성적순으로 선발 |
■ 주의사항
교내 공용 PC실을 이용할 경우 ActiveX를 다운받아 설치하여야만 신청페이지가 실 행되오니 PC자체설정 권한을 Administrator로 설정하여 반드시 ActiveX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용PC실의 경우 반드시 PC 관리자 확인 바람)
■ 학번이 부여되지 않은 대학원 신입생은 생활관 행정실에서 2011. 2. 8(화)~2. 10 (목)까지 신청바라며, 합격자는 생활관비 고지서를 생활관 행정실에서 수령하여 은행 에 납부하여 주십시요.
■ 생활관장 추천대상자
〔서류제출자도 별도로 인터넷 접수(www.kumoh.ac.kr 원스톱서비스)를 신청해야 함〕
생활관장의 추천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그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아래 서류를 2010. 12. 20(월)~12. 22(수)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우편 가능)바랍니다.
① 국민기초생활보호수급자 ② 지체부자유자 ③ 국가유공자자녀
※ 서류 제출자는 추천 범위 내에서 신청자 전체 남, 여 구분하여 성적순으로 선발.
■ 1인실(기존관 10명)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신청기간에 행정실에서 신청.
(대학원생만 선발)
■ 생활관을 입사하는 전학생은 입사하기 직전(개강 전)까지
① 결핵 및 B형 간염 2가지를 검진한 검사결과서(소견서) 1부
▸ 간염검사에서 항원이 양성일 경우 병원(내과)에서 활동성 또는 비활동성 여부에
대해 추가 검사한 결과서를 제출하여야 함.(비활동성 보균자는 입사할 수 있음)
▸ 직전학기에 제출한 건강진단서는 재활용(항체 : 양성, 항원 : 음성일 경우만) 가능하며 한번 이상 사용한 진단서는 재사용 불가(발급일로부터 1년 이상)
※ 미제출자는 결핵 및 간염보균자로 간주하여 퇴사조치 함.
② 입사할 때 자치회에서 배부하는 생활관 입사 설문지 1부(호실 비품 수령 List) ➡ 열쇠 보관금을 환불받을 본인의 계좌번호 필히 명기
■ 2011-1학기 입주일자 : 2011. 2. 27(일) 14 : 00 ~ 2011. 3. 1(화)
■ 입사시 준비물 : 사진 2매(3×4㎝), 신분증지참, 세면도구, 개인침구류 등
■ 문의전화 : (054) 478-7203, 7270
2010. 11.
금오공과대학교생활관장